'요즘 대세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듀랑고 설치 및 플레이 후기(+꿀팁)'

 

 

최근 넥슨에서 출시된 모바일게임, 듀랑고가 빠르게 다운로드 100만을 넘겼습니다. 정말 이대로라면 국민게임으로 등극할 것 같은데요, 저도 이번에 직접 다운로드받아 직접 플레이해보았습니다. 그럼 듀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대세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듀랑고

 

 

 

Google play스토어에서 '듀랑고'라고 검색하면 보기와 같은 앱이 뜨게 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Google 또는 Facebook로그인 후, 캐릭터 설정을 해야하는데요, 여기서는 각각의 캐릭터별로 특정 능력이 존재합니다. 그러므로 신중히 선택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위와 같이 군인, 취업준비생을 더불어 약 13가지의 캐릭터가 존재합니다. 저는 캐릭터의 특성을 고려하여 혼자서 무리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는 '군인'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듀랑고에서는 서버 또한 선택해야하는데요, 가장 플레이하기 괜찮고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 중이라 무난한 아시아 알파 서버로 설정하였습니다.

 

 

그리고나서 바로 플레이를 하였는데요, 확실히 왜 열광하는지 알 것 같았습니다. 게임 구조가 초보분들도 게임 내에서 알려주는 대로 한다면 충분히 플레이가 가능해보였습니다.

 

 

듀랑고는 가로모드로도 플레이가 가능하고, 세로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버스, 지하철에서 세로모드로 설정하여 플레이하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렇게 '야생의 땅:듀랑고'를 해보니 새로운 게임 형식에 스토리도 지루하지 않게 만들어진 것 같아 앞으로도 재미있게 계속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저는 다양한 미션과 업적을 달성하고, 듀랑고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가며 스트레스도 풀면서 즐기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은 PS4보다 듀랑고를 더 많이 하는 것 같은 느낌도 드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요즘 대세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듀랑고에 대해 알아보며, 직접 플레이해본 느낌과 간단한 팁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런 종류의 게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 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