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김해국제공항에서 중국 푸동 국제공항 도착, 중국여행의 시작! [중국여행#1]

'김해국제공항에서 중국 푸동 국제공항 도착, 중국여행의 시작! [중국여행#1]'

 

 

이번에 해외여행을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가 중국 상해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무사히 다녀오고, 이제 다녀온 후에 블로그를 통해 차근차근 정리해보려 합니다.

 

 


 

 

오전 5시 쯤에 김해국제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주차는 국제화물청사 앞에 장기주차장에 하였습니다. 공항 안쪽의 주차장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것 같더라고요.

 

 

그렇게 김해국제공항에 롯데 면세점에서 간단히 구경하고, 바로 비행기에 탑승하러 갔습니다. 확실히 해외여행을 많이 가서 그런지 공항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그렇게 비행기에 탑승하였는데요, 중국은 비교적 단거리라서 그런지 다른 비행기에 비해 좌석이 매우 좁았습니다.

 

 

그렇게 비행기는 이륙을 하고...개인적으로 비행기 이륙할 때 약간 놀이기구를 타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약 1시간 30분정도의 비행을 한 후에 중국 푸동 국제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일단 내려서 공항의 차만 보아도 확실히 외국에 왔다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중국에 와서 가장 먼저 한 것은 바로 식사입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중국음식을 먹어보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음식이 대부분 기름지더라고요.

 

 

그래서 보통 중국사람들은 이런 기름진 음식을 먹다보니 지방을 잘 분해시켜주는 따뜻한 차와 함께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김해국제공항에서 중국 푸동국제공항까지 도착한 여정을 남겨보았는데요, 아직 시작에 불과합니다. 다녀온 곳이 워낙 많기 때문인데요, 앞으로 올라올 중국 상해 여행기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