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 매빅에어 드론 직접 날려보았습니다. 역시 안정적인 비행이 인상적!'

 

 

제가 저번에 DJI 매빅에어를 중국 신천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입하고, 그리고 한국에서 날려보았습니다. 역시 그 전에 날렸던 10만원대 패롯 미니드론보다 월등히 안정적이고, 정확한 비행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꼈네요. DJI 매빅에어를 계기로 앞으로 드론에 더 많은 관심을 둘 것 같습니다.

 

[관련글] 중국 신천지 DJI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DJI 매빅에어 구입 및 개봉기

 

 


 

DJI 매빅에어 직접 날려보았습니다.

 

 

 

참고로 제가 구입한 DJI 매빅에어는 플라이 모어 콤보 제품으로 3개의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약 1시간정도 비행이 가능합니다. (각 배터리당 21분 비행가능)

 

 

 

그렇게 근처 바닷가에서 간단히 날려보았는데요, 비행 당일날, 꽤 바람이 셌는데도 불구하고 흔들리지 않고 안정적인 비행을 보여주어서 DJI 드론의 안정성과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비행고도를 높이며 제대로된 비행을 시작했는데요, DJI 매빅에어의 카메라로 4K 동영상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우수한 화질의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촬영한 사진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DJI 매빅에어를 간단히 날려보았습니다. 특히 안정감있는 비행과 저가의 토이드론과는 비교할 수 없는 사진,영상 품질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구입한만큼 과연 한국에서도 비행이 가능할까? 라는 의문을 가졌었는데요, 다행히도 국내 판매되는 제품과 동일하게 비행이 가능하여 안심이 되었네요. (사실 한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구입하였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