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여행 추천지#2, 강원 정동~심곡 바다부채길 다녀온 후기'

 

 

강원도 여행 추천 첫번째로 동해 논골담길에 대해 올렸었는데요, 그 다음 다녀온 강원도 정동에서 심곡까지 이어져있는 바다부채길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합니다. 혹시 동해 논골담길 글을 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경해보심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강원 바다부채길 후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원도 여행 추천 동해 논골담길에 가보다.

 

 


 

강원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에 다녀오다.

 

 

강원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은 총 약 2.8km정도이며, 걸어가시면서 심곡 전망대, 부채바위, 투구바위 등을 구경하실 수도 있기 때문에 즐겁게 산책한다는 느낌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입장권을 구입하시고 강원 바다부채길에 들어가셔야 하는데요, 입장권은 일반 3000원, 청소년 및 군인 2500원, 어린이 2000원이며, 지역주민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국가유공자, 6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심곡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여 들어왔기 때문에 가장 먼저 들어오자마자 볼 수 있었던 심곡전망대의 모습입니다. 많이 높지는 않은데, 밑에서 보는 것 보다는 위에서 보니 경치가 더 좋았던 것 같네요.

 

 

 

저는 심곡에서 출발하였기 때문에 정동으로 2.6km가 남은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걷다가 밑이 뚤려있는 길도 있으니 고소공포증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길을 따라 걷다보면 여러 자연경관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지루함없이 계속 걸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기에는 조금 길이 좁다는 느낌을 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곳은 예전에 일반인들에게 공개되기 전까지는 해양 군 정찰용도로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강원도 여행 추천지#2인 강원 정동~심곡 바다부채길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직접 갔다와보니, 정말 강원도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 들러보면 좋을 것 같은 그런 곳이였습니다.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