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만원대 무선전화기 추천, 필립스 M330 스탠드형 무선전화기 개봉기'

 

 

사실 집에 무선전화기가 오래되면서 과연 어떤 모델을 구입해야할까 많은 고민 끝에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고려한 가성비 좋은 스탠드형 무선전화기를 고르려고 하다 보니 필립스 M330 모델을 구입하게되었습니다. 그럼 자세한 개봉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필립스 M330 스탠드형 무선전화기 개봉기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약 4만원 후반대에 색상은 화이트로 구입하여 2일만에 택배로 받아보았습니다.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는 사실 출시된 지 좀 지난 제품이지만 꾸준히 판매가 되는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개봉해보겠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와 충전거치대, 충전선, 전화연결 선과 코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4만원대 제품 치고 포장방식이 꽤 꼼꼼하게 되어있어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렇게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를 꺼내보았는데요, 확실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받은 제품이라 그런지 확실히 세련미가 돋보였습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위쪽에는 작은 디스플레이가 달려있어 기본적인 정보 및 통화내용과 설정 창을 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밝은 곳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 디스플레이의 밝기에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사실 전에 쓰던 제품이 키보드가 고장이 나서 교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의 키패드는 힘을 들이지 않고도 부드럽게 눌리는 버튼으로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그 외에 스피커폰 기능과 마이크 차단 기능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를 거실에 설치할 때 따로 등록을 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었는데 별다른 설치방법 없이 그냥 전화선과 전원선만 연결하게 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거실에 두고 계속 사용중이지만 정말 괜찮은 제품인 것 같네요.

 


 

 

 

이렇게 집 전화기를 필립스 M330 무선전화기로 교체하면서 개봉기를 통해 정보를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다른 전화기말고 이런 4만원대의 필립스 M330 같은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 사용해보았지만, 크기와 기능 모두 적당하고 4만원대로 가성비도 괜찮기 때문이죠. 그럼 앞으로 더 사용해보고 기회가 된다면 사용후기도 남겨보도록 할게요.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새롭게 바뀐 2018 지프 랭글러 알아보기, 오프로드 끝판왕'

 

 

이때까지는 국내차량 위주였지만, 이제 해외차종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고자 하며,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바로 오프로드에 특화되어 있는 차량인 지프 랭글러 2018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들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바뀐 2018 지프 랭글러 알아보기

 

 

 

확실히 외관 디자인부터 살펴보면 이전 모델의 각진 디자인에서 동글동글한 디자인으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라이트 부분이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외관도 잘 어우러진 것 같네요.

 

 

 

전면 및 후면 라이트도 이제 LED로 바뀌면서 한층 강한 인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기에 디자인이 세련되어지면서 원래 지프 랭글러가 달려야 할 오프로드가 아닌 도심에서 타기에도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실내도 보통 오프로드 차량이라면 떠오를 듯한 그런 구시대적인 인테리어가 아닌 2018년 차량임을 알려주듯이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큰 핸들로 안정감을 주며, 안드로이드 오토, 애플 카플레이 등도 연결 사용이 가능하고 LED라이팅 외의 다양한 첨단 기능도 적용되었습니다.

 

 

 

이제 2018 지프 랭글러의 스펙을 살펴보면, 2.0 가솔린 터보 엔진과 함께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됩니다. 지프 랭글러에 탑재되는 2.0 터보 엔진은 272마력, 40.8kg의 힘을 가지며 오프로드 주파를 위해 풀타임 4륜 구동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연비는 약 8~9km/L로 약간은 아쉬운 연비를 보여주지만, 그래도 동급 대비 준수하다고 판단할 수 있겠습니다.

 

 

 

이제 가격에 대해 말해보면, 지프 랭글러 스포츠가 4,940만원, 루비콘이 5,740만원, 루비콘 High가 5,810만원, 사하라 모델이 6,140만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구매 시기 혹은 프로모션에 따라 가격변동이 생길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새로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되어서 출시된 2018 지프 랭글러의 디자인과 가격 부분을 중점적으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확신할 수 있는 것은 이전 모델 대비 외관 디자인이 세련되게 바뀌었다는 점인데요, 게다가 놀라운 오프로드 성능도 가지고 있으니 모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알맞는 차량이 아닌가 싶네요.

 

 

출처: JEEP 공식사이트

 

 

 

 

추천하는 글

 

애플의 첫 AI 인공지능스피커, 홈팟(homepot)에 대해서 알아보기

 

마이크로소프트, MS 서피스 랩톱에 대해 알아보자

 

배틀그라운드 부정프로그램 신고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이미지

달팽이멘토

IT와 자동차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글을 올리는 '달팽이멘토's 세상굴리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